제가 어렸을때 고양이를 키웠었는데요. 그래서 그 기억때문인지 지나가는 고양이만 봐도 이쁘고 귀엽더라구요. 되게 애교도 많고 끼니때 되면 저한테 와서 다리에 막 부비고 그랬거든요. 저한테 고양이는 그래서 아주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꿈에 까지 등장 하셨었는데요. 그런데 꿈에서는 친절하지는 않더라구요. 할퀴고 물고 그래서 조금은 괴로웠었습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해몽을 알아 보겠습니다.

 

상처를 내고 할퀴는 꿈

몸에 이상이 생기고 병을 키울수가 있습니다. 혹은 만약 기혼자 라면 남편,부인에 의하여 심경변화가 생길수 있다는 조짐 인데요. 평소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 하는게 필요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줌

문제가 생기고 고민거리들이 쌓여 있는데 도움을 줄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서 도와주고 해결을 해줄수 있습니다. 다른 의미로는 이익을 챙길수 있다는것 뜻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별로 좋지 않은 것처럼 여길수 있지만 사실 좋은 꿈에 속합니다. 일이 계속 꼬이고 안되는것이 착착 진행이 되고 모든것이 잘 흘러가게 됨을 뜻합니다.

 

고양이랑 개가 다툼

현실에서도 둘은 별로 사이가 좋지 않은듯 보이는데요. 개가 고양이 한테 옆에서 귀찮게 굴면 고양이가 원투 펀치를 날리곤 하지요. 이것은 어떤 세력다툼에 휘말려서 곤란함을 겪을수 있답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이것은 태몽에 가깝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곧 태어날 아기가 훗날 아주 크게 될수 있음을 말합니다. 높은 자리까지 올라갈수가 있겠네요.

 

고양이를 안아 줌

경쟁하는 사람이 있거나 일이 방해 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자신이 곧 경쟁에서 이기게 됩니다. 좋은 길몽쪽에 해당 합니다.

 

고양이가 말을 함

아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수 있으니 조심 하라는 것입니다. 또 자신의 인맥을 뒤돌아 보라는 의미 입니다.

 

고양이를 만짐

만진다는 것은 좋은 의미는 아니며 자신이 손해볼수 있는 일에 휘말리게 됩니다. 재산,금전적으로 돈이 나가게 될수 있습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몇가지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너무 맹신 하시지는 마시구요. 좋은것만 받아 들이시는게 정신 건강에는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구요. 힘내는 하루 되십시오.

XE Login